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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베베케어 이용 고객님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결제금액이 잘 처리되었는지 알아보려면 어떻게 하나요?

    결제된 사항은 [주문내역]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상품 준비 중 상태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가 완료된 후 에도, 주문 건이 미결제상태로 확인 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핸드폰 결제취소는 가능한가요?

    핸드폰 결제 승인취소는 이동통신사 정책으로 결제 당월 1일  ~ 31일까지 한해서만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결제 월이 지나 취소할 경우에는 계좌환불 또는 적립금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 [ 주문/배송/결제 ] 카드결제 후 취소하였으나 결제금액이 청구되었어요

    카드결제의 경우 안전 거래 PG (안심결제 대행사) 를 통하여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 베베케어는 LGU+ PG사를 통하여 카드결제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해당 PG사와 카드사를 통해 카드 취소승인 처리되는데 약 5~7일(영업일 기준)정도 소요되며,
    처리 과정중 고객님의 결제일이 있다면 결제대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있어
    다음달 결제 액에서 차감되거나 환불 되는 등의 처리가 있사오니
    자세한 환불 내역은 결제하신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청구서를 보고 문의 하실 경우 청구서는 미리 작성되어 고객님께 고지되는 부분으로
    취소처리 이전에 발송된 청구서 일 수도 있는 점을 참고 부탁 드리며
    자세한 안내는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주문/배송/결제 ] 결제했는데 플러그 인이 설치되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떠요

    ★결제 버튼이 있는 결제 페이지 상태에서 Ctrl + F5 키를 눌러서 페이지를 갱신하도록 합니다.

    이때 페이지 갱신을 위해 데이터를 다시 보내야 한다는 경고 메시지 팝업 시
    [다시 시도]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갱신 후 다시 결제를 시도합니다.
    ※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로딩되지 못해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 조치로 플러그인이 뜰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메뉴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일반 탭의 임시 인터넷 파일 부분의 [설정] 버튼을 누릅니다.
    설정 대화상자에서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 "확인하지 않음"으로 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로 변경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적용한 후 페이지를 다시 갱신하여 지불 버튼을 누르도록 합니다.

  • [ 주문/배송/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실시간 계좌이체는 카드 시스템과 비슷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 ~7일 이내에 처리되지만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기간이 오래 지나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해당내용을 체크 후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무통장입금과 실시간 계좌이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실시간 계좌이체는 결제 시 입력되는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는 결제방법이고,
    무통장입금은 고객님이 은행방문(CD 및 ATM기기 이용포함),폰 뱅킹, 인터넷 뱅킹,모바일 뱅킹 등을 통해 직접 입금하는 결제방법입니다.

  • [ 주문/배송/결제 ]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결제방법에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적립금 결제가 있으며
    모든 결제방법은 적립금과 함께 결제 가능합니다.

    1.무통장입금: 무통장 입금 시 주문서 작성 후 안내되는 해당계좌번호로 물품구매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단,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를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게시글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실시간 계좌이체 설치를 묻는 보안프로그램에 동의하여 프로그램 설치후 실시간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이나 은행 사이트등의 방문 없이 통장잔고가 있는 경우 바로 이체됩니다.

    3.카드결제: 카드결제 프로그램에 따라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4.휴대폰결제: 주민번호와 휴대폰번호를 이용하여 승인된 인증번호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용요금은 추후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5.적립금 결제: 물품구매 및 각종이벤트로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배송 메세지에 내용 적었는데 못 보셨나요?

    주문 관련된 내용을 배송 메세지에 적어주시기도 하시는데 저희 베베케어 에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를 들어 " 사은품은 여자 아이용으로 보내주세요" , " 꼭 00일 까지 배달해주세요"
    배송 메세지는 택배 직원 분이 상품 배송할 때 확인하는 곳이므로
    요청하고자 하시는 내용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또한 내용을 길게 작성해주시면 송장 출력하는 부분에서 내용이 미포함 되어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주문/배송/결제 ] 구매 시 쿠폰적용이 안됩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쿠폰적용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저희 고객센터 (1833-5540)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문/배송/결제 ] 방문구매가 가능한가요?

    방문해서 물품을 직접 구매하는 방법은 어렵습니다
    베베케어는 물류창고에 상품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주문 한 상품을 직접 포장하여 상품출고를 위한 작업으로 고객님들께서 구매하시기에 적합한 매장환경을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구매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비회원인데 주문 가능한가요?

    비회원이셔도 주문 가능합니다.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의 색상 / 사이즈 선택 후 장바구니에 담고 비회원 주문을 클릭하시면 주문처리 됩니다.
    < 비회원님은 주문번호를 알아두면 문의 하실 때 편리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주문/배송/결제 ]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주문했어요.확인은 어떻게 하죠?

    네이버 체크아웃에서 구매해주셨을 경우 주문과 결제는 네이버 체크아웃에서 처리 가능한 점 확인 부탁 드립니다.
    결제완료 후 베베케어에서 주문서확인은 조금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조회를 원하는 경우에는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취소 및 교환 , 반품 처리는 모두 동일하게 진행 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주문/배송/결제 ] 비회원으로 주문한 내역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비회원으로 주문했을 경우 주문번호를 입력을 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시 주문번호를 꼭 메모해 두시길 바라며,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품절 안내가 왔어요! 어떻게 하나요?

    품절안내를 드려 우선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
    세일/특가/희귀 상품의 경우 실시간으로 주문이 결제되는 부분으로 품절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최대한 품절이 발생하지 않도록 재고관리를 위해 노력 하고 있으나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여러 가지 요소로 인하여 품절이 발생하고 있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교환,불량,변경,오 배송 등)품절안내를 받게 되시면 다른 상품으로 변경 또는 품절상품을 취소 후
    나머지상품 발송처리도 가능하신 부분으로 요청부분을 안내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발송전인 이전 주문건과 묶음 배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건 결제 후 추가 구매상품과 함께 받기를 원하실 경우 이전 주문 건이 발송 전일 경우에만 묶음배송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 드립니다.
    1) 이전에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 요청하신 후 ,신규주문 건으로 결제하여 받는 방법
    2) 이전 결제 건을 보류 요청 후 , 추가로 구매 원하는 상품을 주문 건으로 결제하시고 받는 방법

    그리고 이모든 진행과정은 전화 또는 게시 글로 미리 확인 후 상담원과 협의 하에 처리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주문 건에 대해 취소/변경/묶음 하고 싶어요!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을 원하는 상품명, 색상, 사이즈 수량을 정확히 확인 후
    해당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833-5540)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립니다.
    (차액 금이 발생 할 경우 추가로 계좌입금해주시거나, 환불로 진행됩니다 )
    4시 이후부터는 발송업무가 시작 되기 때문에 발송 전 변경요청은 오후 4시 이전으로 요청 부탁 드립니다.
    이후 당일 출고된 주문 건에 대한 변경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주문/배송/결제 ] 체결 완료된 주문건의 결제수단을 변경 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 완료된 주문건의 경우 선택하신 결제수단의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 건을 취소 요청 하신 후 다시 재주문하여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결제 부탁 드립니다.

  • [ 주문/배송/결제 ] 주문건에 대해 취소/변경/묶음 하고 싶어요!

    ★취소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결제가 이루어진 후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어렵습니다.
    상담전화 또는 게시 글로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발송전 취소가 가능하며, 2시 이후부터는 발송업무가 시작되기 때문에, 발송전 취소요청은 오후 2시 이전으로 요청하셔야 하며, 2시 이후 작성 글은 다음날 접수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후 당일 출고된 주문 건에 대한 변경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취소 방법은

    1차적으로 고객님의 결제기준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결제 - 카드전체취소 또는 부분취소 .
    실시간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전체취소 , 부분 취소 시 계좌환불
    무통장입금 : 계좌환불
    핸드폰결제 - 핸드폰 전체취소 , 부분 취소 시 계좌환불
    ( 단 핸드폰의 경우 매월 정산 되는 부분으로 해당 결제 월이 지난 후 에는 핸드폰 취소가 불가합니다 )

  • [ 주문/배송/결제 ] 주문관련 요청은 몇 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후, 주문하신 당일 오후 4시 이전 문의를 하신 경우에만
    접수처리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로 문의를 주셨을 경우,해당일에 발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접수처리가 가능하지만
    이미 발송처리가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접수 되지 않습니다.

  • [ 주문/배송/결제 ] 첫 구매 ! 어떻게 주문하나요?

    1. 장바구니 담아서 구매하는 상품의 옵션 <색상,사이즈> 선택 하고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홈페이지 상단에 장바구니를 누르면 언제든지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 때는 장바구니클릭→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시는 상품이 여러 개일 경우에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아 한번에 결제하기를 클릭해주세요
    2. 결제정보 입력 결제하기를 클릭 후 원하는 결제방법을 클릭해주세요.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3.주문/배송 조회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일 경우 [주문조회]클릭 후 주문자이름,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조회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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