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화 쇼핑몰 - 베베케어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자주묻는 질문

CS CENTER

쉽고 편리한 쇼핑가이드 베베케어몰 고객지원센터

자주묻는 질문

베베케어 이용 고객님들이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 [ 회원 ] 로그인이 안돼요!

    첫 번째 방안 )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낮음으로 변경하신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만약 변경했는데도 안 된다면 재부팅 후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두 번째 방안 ) 도구 - 인터넷 옵션 -보안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사이트클릭)-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시고 추가 후, 로그인 부탁 드립니다.

  • [ 회원 ] ID /PW 를 분실했습니다.

    PW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ID를 분실하신 경우나 PW찾기를 하셨는데도 찾기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1833-554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 ] 전화연결이 되지 않아요!

    많은 고객님들께서 게시 글 보다는 전화로 문의를 주시는 부분이 많습니다.
    상담원이 증원되고 최대한 많은 전화를 수렴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전화연결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화연결이 어려 울 경우 게시 글 문의를 이용 부탁 드리며, 만족스러운 상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회원 ]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신청 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 [ 회원 ] 꼭 회원에 가입해야 이용 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구매를 하시면 적립금 지급 및 각종 할인혜택과 각종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회원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에서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보를 수정하신 후 맨 아래쪽 확인 버튼을 눌러 저장하면 됩니다.

  • [ 회원 ]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왜 그런 거죠 ?

    회원가입의 경우 고객님 개인정보가 등록되는 부분으로
    보안 설정이 되어있어, 컴퓨터 보안등급설정을 확인 부탁 드리며,
    또는 고객센터(1833-5540)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 [ 회원 ] 멤버쉽 등급이 변경 되지 않아요.

    해당부분은 데이터를 확인 후 정확한 안내 드릴 수 있어,
    홈페이지 내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833-5540)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 회원 ] 내 등급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 ] 회원등급및 혜택은 무엇인가요?

    베베케어몰 등급은
    일반 -> 실버 -> 골드 -> VIP -> 프리미엄 등급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등급별로 주문 시 최대 10% 할인혜택 및
    게시판 이용 , 각종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케어몰 회원등급제 “회원혜택"영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글쓰기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



화살표TOP
barbar